《SHINHWA TWENTY SPECIAL ALBUM ‘HEART’》 神話專輯介紹:EP、單曲


藝人: 神話
語種: 韓語
唱片公司: 뮤직앤뉴
發行時間: 2018年08月28日
專輯類別: EP、單曲
專輯風格: 韓國流行 K-Pop, 男孩團體 Boy Band, 流行舞曲 Dance-Pop

神話專輯介紹:
1998년 3월 24일, ‘신화’의 시작…
그리고 2018년, 스무 살의 신화!
멈추지 않는 심장처럼, 끝나지 않을 우리들의 이야기!!

데뷔 이후 단 한 명의 멤버 변화와 군 복무 기간 외 단 한 번의 활동 중단 없이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 매해 최초의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신화가 오는 8월 28일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를 발매한다.

그룹이름그대로, 데뷔이후스무해의시간을’神話’로만든신화는무대위파워풀한퍼포먼스와세련된음악적색깔로신화의매력을보여왔다. 특히올해는20년이란시간을한결같이지지하고응원해준팬들에게 감사한마음을담아정규3집수록곡’All Your Dreams’를뮤직비디오까지리메이크하며발매하는등늘변화하는모습으로팬들앞에섰던신화가또한번팬들을위한특별한스토리를이어나가려한다.

지금껏’신화’이기에가능한스타일리시하면서도화려한퍼포먼스로대중들을사로잡았던신화는이번스페셜앨범을세련되면서도트렌디한감각을더해보다완성도높은앨범으로탄생시켰다. 또다양한장르의구성으로신화만의폭넓은음악적스펙트럼까지담아 내20주년앨범의특별함을더했다.

특히이번스페셜앨범타이틀곡’Kiss Me Like That’은두남녀의아슬아슬한기류를고스란히담아낸가사와어쿠스틱한느낌의연주가조화를이룬댄스곡으로, 작사가김이나가참여했으며신화의11집앨범수록곡’ scarface’를비롯해에프엑스(fx), 슈퍼주니어M, 빅스(VIXX), 비투비(BTOB) 등국내유명아티스트들의앨범작곡에참여한스웨덴출신의Caesar & Loui가이번타이틀곡의작곡과편곡에참여해곡의완성도 를한층더높였다.

또한, 타이틀곡’Kiss Me Like That’ 뮤직비디오역​​시태민의’MOVE’, 스트레이키즈의’마이페이스(MY PACE)’ 등감각적이고트렌디한연출로주목받고있는김용수감독이메가폰을잡아신화만의다채로운매력 을빈티지한느낌의화려한영상미로곡의무드를한층더짙게살려완성도를더했다. 특히한폭의유화속에서살아움직이는것같은신화멤버들의모습은보는이들의시선을사로잡는다.

이처럼신화는20주년을기념하는앨범타이틀곡’Kiss Me Like That’으로또한번새로운장르에도전한다. 듣는음악과보는음악을동시에만족시킬수있는이번타이틀곡’Kiss Me Like That’은어떠한장르도그들만의 것으로만들어내는신화의능력을잘보여주고있다. 신화의이러한곡에대한연출은20년동안멈추지않고달려온시간과그동안신화의끊임없는노력이결합된오로지신화만이내세울수있는서사의산물일것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신화가 한 번도 시도해 보지 않았던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곡 ‘In the Air’가 청량하고 신선한 분위기로 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이 곡은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미래의 피처링이 가미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화와 윤미래의 조합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해준다.

또, 코린베일리래(Corinne Bailey Rae), 조(Joe), 에미넴(Eminem) 등해외유명아티스트들의앨범을믹싱, 프로듀싱한Jared Lee Gosselin의참여로곡의높은퀄리티를보여줄’LEVEL’, 멤버이민우가 작사에참여감성적인멜로디라인과함께신화의강렬한남성미를느낄수있는’HERE I COME’, 꿈에그리던이상형과사랑에빠진남자의설레는마음을그려낸, 미디엄R&B곡’LUV’, 그리고펜타곤, 트리플 H, 워너원등다수의아티스트앨범에참여해뮤지션으로주목받고있는후이와의작업으로탄생한신화표Sad Love Song ‘떠나가지마요’ 까지신화만의음악적색깔을담았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앨범 자켓 또한 가인, 다비치, 백아연, 유승우, 바닐라 어쿠스틱,
신현희와 김루트 등 국내 인기 아티스트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한 사진 작가 무궁화 소녀가 참여, 신화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 신화만의 특별한 스페셜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처럼 신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는 신화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트렌디함이
돋보일 뿐 아니라 기존 음악적 색깔을 바탕으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장르까지 모두
담아내며 음악`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과 신화 모두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2018 SHINHWA TWENTY SPECIAL ALBUM ‘HEART’]
끝나지 않을 우리들의 이야기…
너로 인해 심장이 뛴다!!

■ 20주년 특별함 더한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
– 댄스부터 일렉트로닉까지, 다채로운 트랙 구성&색다른 음악적 색깔 선보이다!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세련된 음악적 색깔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냄과 동시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신화가 스페셜 앨범으로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화 멤버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특별한 앨범으로, 현재진행형 아이돌 그룹의 20년 내공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탄생했다.

또한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댄스부터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까지 총 6곡의 트랙이 담긴 가운데 이 전에 한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가 구성됨에 따라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 신화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본인들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음악적 트렌디함을 추구한 신화의 이번 스페셜 앨범 ‘HEART’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표되는 특별한 앨범이기에 팬들과 신화 모두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 역대급 퀄리티의 앨범 자켓 & 앨범 컨셉포토 눈길!
– 국내 유명 포토그래퍼 ‘무궁화소녀’ 자켓 참여!
신화 멤버들 6人 6色 다채로운 매력 & 개성 고스란히 담았다! 시선집중!

신화가 앨범 자켓 및 앨범 컨셉 포토를 통해 멤버 개개인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신화만의 특별한 스페셜 앨범을 완성시켰다.

특히이번신화의스페셜앨범자켓은섬세한표현과함께본인만의개성있는작업스타일로이미SNS에서유명세를타며가인, 다비치, 백아연, 유승우, 바닐라어쿠스틱, 신현희와김루트등국내인기아티스트들의앨범커버를 작업한사진작가’무궁화소녀’가참여해앨범의완성도를더했다.

사진작가’무궁화소녀’가직접촬영을맡은신화의이번자켓컨셉은자연속힐링과함께청량한느낌을전해주고있으며몽환적이면서도신비로운분위기를풍기고있어눈길을사로잡는다. 뿐만아니라멤버들모두올화이트의상으로 화사한분위기를연출하며신화만의매력을극대화시켰다.

또 앨범 자켓에 이어 멤버 개인 컨셉 포토 역시 각기 다른 분위기와 컨셉으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으로서의 가치를 또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 여섯 남자의 절제된 섹시미&부드러운 카리스마 담았다!
작사가 김이나 & 작곡가 Caesar & Loui 참여로 곡의 완성도 더해! 기대UP!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빈티지한 느낌의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이 만났다! 눈길!

신화의이번스페셜앨범타이틀곡’Kiss Me Like That’은두남녀의아슬아슬한기류를고스란히담아낸가사와어쿠스틱한느낌의연주가조화를이룬댄스곡으로, 작사가김이나가참여했으며신화의11집앨범수록곡 ‘Scarface’를비롯해에프엑스(fx), 슈퍼주니어M, 빅스(VIXX), 비투비(BTOB) 등국내유명아티스트들의앨범작곡에참여한스웨덴출신의Caesar & Loui가이번타이틀곡의작곡과편곡에참여해곡의 완성도를한층더높였다.

또이번타이틀곡’Kiss Me Like That’은중독성강한후렴구가묘한분위기를자아냄과동시에신화만의절제된섹시미와특유의카리스마가돋보이는곡으로, 6명멤버들의매력적인보이스가귀를사로잡을뿐아니라한층더 매력적인신화의음악적색깔을만나볼수있다.

뿐만아니라’Kiss Me Like That’의뮤직비디오역​​시태민의’MOVE’, 스트레이키즈의’마이페이스(MY PACE)’ 등감각적인영상미와트렌디한연출로최근많은이들의주목을받고있는김용수감독이메가폰 을잡아작품의완성도에힘을실었다.

크루즈 파티를 배경으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신화 멤버들 또한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한 폭의 유화 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신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신화의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스토리와 세련된 연출이 결합돼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켜 또 다른 즐거움을 더했다

■ 신화, 20주년 기념 콘서트 ‘HEART’ 개최!
– 오는 10월 6일(토)~7일(일) 양일간 서울에서 첫 공연 열며 팬들과 만난다!
10월 13일, 대만을 시작으로 국내 이어 해외 팬들과도 특별한 시간 보낼 예정!

스페셜앨범’HEART’ 발매에이어오는10월6~7일양일간서울올림픽공원체조경기장에서데뷔20주년기념콘서트[2018 SHINHWA 20th ANNIVERSARY CONCERT ‘HEART’] 개최소식을알린신화가10월13일대만을시작으로 해외투어를이어갈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화의 콘서트는 2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퍼포먼스 등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공연으로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